본문 바로가기

중국 면세점에서 사기 좋은 고량주 추천, 몽지람 M6+ (난징 루커우 국제공항 면세)

Me:D life 2025. 1. 15.

 

모두 여행 가는 길에 혹은 돌아오는 길에 면세점에서 선물 하나씩은 사서 오시죠??

꼭 선물이 아니더라도 괜히 둘러보고 싶고ㅎㅎ면세점은 지금 딱히 살게 없어도 뭔가 사고 싶게 만든다고 해야 하나?? 특히 해외여행을 갔다가 돌아가는 해외 면세에서 사 오고 싶어 지는 게 현실인 것 같아요! (인천은 너무 넓어서.... 저는 포기했었어요) 제가 중국여행을 갔다가 돌아오는 난징 루커우 국제공항에서 면세를 들렀는데 그래도 중국에 왔으니까 중국 술을 한번 사보자!! 해서 고량주를 구매하여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!

 

 

몽지람 M6플러스를 면세에서 꼭 사야하는 이유

저는 사실 고량주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데요ㅎㅎㅎ 예전에 용용 선생이라는 술집에서 친구들과 연태? 고량주를 먹은 게 다였어요. 저는 고량주가 아무래도 도수가 세고 해서 목이 타들어가는 듯하고 맛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연태고량주를 맛보고 오? 맛있네 했어요! 

 

 

그러고 중국여행을 갔다가 돌아오는길에 아무거나 제일 잘 나가는 걸로 중국면세 직원 분께 추천을 받아서 사온 고량주가 몽지람 M6플러스랍니다(●'◡'●) 한국분들이 제일 많이 사가신다고 했어요! 그렇다면~~

면세점에서 몽지람을 사가야하는 이유! 는 뭘까요??

 

  • 패키지가 고급스럽다
  • 면세가격이 한국돈으로 약 13만원으로 비교적 저렴하다
  • 술맛이 달달하고 목넘김이 부드럽다

일단 몽지람 M6플러스는 중국 내에서도 인기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해요! 시진핑이 즐겨마시는 술이라고 하니 뭔가 믿음이 가죠? 저도 이 말 듣고 바로 구매ㅎ그래서 그런지 패키지가 다른 고량주랑 비교했을 때도 너무 고급지고 디테일이 살아 있습니다!

 

 

면세가격과 일반가격 차이

 

  • 면세가격: 668위안 한국돈으로 약 13만원정도
  • 일반 우리나라에서 가격: 40만 원 이상 (고급식당에서는 100만 원까지도 간다고 해요!)

한국으로 돌아오고 검색해 보는데 가격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놀랬어요:) 

저는 고량주를 잘 몰라서 더 깜짝 놀랐답니다! 몽지람은 M3, M6, M9 이렇게 나뉘는데 그중 M6는 중간이라고 보시면 돼요! M3가 가장 저렴하고 M6는 중간, M9은 면세에서 살 때도 30만 원 정도?라고 합니다😀

 

몽지람 패키지 디자인

 

몽지람도 다양한 디자인이 있는데요. 한정판 드래곤 시리즈도 있고 패키지는 다 다른 거 같아요!

제가 산 몽지람 M6플러스는 위에처럼 파란색 패키지였답니다!

 

안을 열어보면 먼저 너무 고급지고 이쁜 걸 알 수 있어요! 아무리 생각해도 선물용으로 딱!

안에 잔도 2개 들어있으니 선물용으로 더 좋게 느껴졌어요! 나중에 다 마셔도 병은 따로 안 버리고 모아놔야지ㅎㅎ보니까 고량주 병만 사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🙂

 

중국 여행 갔다가 오시는 분들은 고량주 살 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!👍

오늘은 고량주 추천으로 짧게 마무리!

 

 


 

댓글